프로젝트 사례

비전나비로보틱스는 지역 간, 가구 전문 제조 기업 물류 자재 자동 이송을 실현하였습니다.

비전나비 코리아 2024. 10. 29. 12:13

가구 제조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 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중요한 산업입니다.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및 기타 기술의 발전과 응용 덕분에 홈 제조 산업은 디지털화 단계에 진입하기 시작했으며 디지털화 및 지능화 수단에 의존하여 생산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전면 및 후면 전체 링크의 효율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비전나비로보틱스제조업에 적용 된 사업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프로젝트 배경
고객은 글로벌 가구 제조업체로 전 세계에 여러 R&D 센터와 고급 디지털 스마트 공장을 설립하여 스마트 홈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고 있으며 제품 라인은 스마트 주방 기구, 욕실, 하드웨어 및 기타 분야를 포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화의 물결이 휩쓸고 간 이후 고객은 미래 시장을 적극적으로 배치하고 기술 연구 개발 능력을 확장하며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화동구에 위치한 생산 기지에 비전나비로보틱스의 내부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여 자재 자동 운송, 입출고 디지털 스마트 관리를 실현합니다.


프로젝트 프로세스
완제품은 조립이 마친 뒤 나온 후 포장 구역으로 옮겨지며, 포장이 완료된 완제품 재료는 직접 보관, 재 가공 대기, 가공 후 보관의 세 가지 과정을 거칩니다. 고객은 프로세스의 자동 연결과 재료의 자동 이송을 실현하기 위해 VNST20 팔레트 운반 무인 지게차 + RCS 중앙 제어 스케줄링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완제품 입고: 풀 트레이를 수동으로 적재 지점에 놓고 VNST20 무인 지게차를 호출하여 풀 트레이를 선반 임시 보관 구역으로 옮기고 선반 임시 보관 구역에 빈 공간이 없을 때 VNST20 무인 지게차는 자재를 중간 임시 보관소에 배치하고 선반 구역에 빈 공간이 있을 때까지 기다린 다음 선반 구역으로 자동으로 옮깁니다.

완제품 재가공: 완제품 하단의 초판 상품은 가공 대상 상품이며 VNST20 무인 지게차는 하역점에서 물품을 가져와 재가공을 위해 가공 구역으로 운송합니다.
가공 및 입고: 초판 완제품의 재가공이 완료된 후 풀 트럭 화물을 가공 완료 구역에 수동으로 배치하고 VNST20 무인 지게차를 호출하여 가공 완료 구역에서 재료를 포킹하여 선반 임시 보관 구역으로 이송합니다.


프로젝트 가치
효율성 향상: 향후 비전나비로보틱스 내부 물류 자동화 솔루션은 고객이 VNST20 무인 지게차, RCS 중앙 제어 배차 시스템 및 기타 지능형 장비 기술을 도입하여 물류 작업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수동 오류 및 지연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확장성 향상: 가구 제조의 물류 시스템은 다양한 규모와 유형의 가구 제조의 생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필요로 합니다. 비전나비로보틱스의 RCS 시스템은 고객 MES 시스템과 연계하여 주문량 변동, 제품 유형 변화 및 생산 라인 조정을 쉽게 대응 수 있습니다.
산업 업그레이드 촉진: 가구 제조와 내부 물류 자동화를 결합하여 생산 자동화를 실현하고 1인당 생산 능력을 증가시키며 가구 제조 산업의 스마트 업그레이드를 촉진합니다.

비즈니스 커넥션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